노유정 이영범 이혼사유 :: 박선영 때문?

개그우먼 노유정의 이혼사유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활동을 안한지 오래라 조금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얼굴을 보면 바로 기억 하실겁니다. 노유정은 1994년 배우 이영범과 결혼을 했는데요. 21년 간의 결혼생활을 끝으로 결혼생활을 정리했다고 합니다.

노유정 이혼사유는 전남편인 "이영범의 외도"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결혼 후 첫아이를 가졌을 때 외도를 했었다고 밝혔습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외도상대가 자신의 동료 배우였다고 합니다.

당시 외도 상대는 미혼이었고, 배우 이영범은 기혼 상태에 뱃속에 아이까지 있었는데 외도를 했다고 하는군요. 노유정은 더이상 견딜 수가 없어서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혼 후에는 방송활동도 없었으니 생활고로 인해 수산시상에서 알바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먹고살기 힘들었기 때문이겠죠. 노유정은 다른 것보다 다른사람의 시선이 참 힘들었다고 합니다. 40~50대 분들은 노유정씨를 정확히 알고 있기 때문이겠죠.

한편, 이영범의 외도 상대는 박선영씨라는 루머가 예전부터 돌았었는데요. 정확하게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다만, 그 외도 상대도 현재는 결혼을 해서 유부녀라고 하는군요.

현재 노유정은 고기집에서 월급제 사장으로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혼의 아픔이 있는 만큼 얼른 일어서서 행복한 인생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