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조현이 관련하여 자신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조현은 어떤 사람에게 미움을 받는다고 너무 상심할 필요가 없다라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조현이 이번 의상논란으로 인해 어느 정도 상처를 받은 것으로 생각되네요. 본인의 의지는 아니었을텐데 말이죠. 의상논란과 관련해서 최근 소속사인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는 조현이 착용한 의상은 주최 측에서 준비한 것이라고 해명했는데요.
이번 행사 진행을 위해서 주최 측과 충분한 협의가 이루어졌고, 조현 역시 이번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서 많은 준비를 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정말 단순히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한 것이었지 전혀 다른 의도는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조현의 팬들은 지지성명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조현 의상과 관련해서 많은 누리꾼은 가터벨트까지 착용한 모습이 지나치게 선정적인 것 아니냐고 지적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소속사 측은 억울하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조현은 베리굿 멤버로 2016년 데뷔했는데요. 본명은 신지원이며 1996년생으로 알려졌습니다. 조현의 키는 167cm이며 몸무게는 48kg입니다.
베리굿의 조현은 집안이 어마어마한 재산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외가쪽 재산이 수백억대라고 알려졌습니다. 조현의 집안은 사업가 집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