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엽 13인분 먹방 연봉 이혼 김종규 녹취록

현주엽이 13인분의 먹방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은 경악하게 했습니다. 현주엽은 이탈리아 밀라노에 방문하여 먹방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박도경 차장과 채성우 통역과 동행했습니다.

 

최근 요리연구가 심영순이 현주엽에게 독설을 날리며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심영순은 휴게소에서 소떡소떡을 먹는 직원들의 모습을 보면서 경악하기도 했습니다.

 



 

심영순은 현주엽에게 강원도 정선에 나물을 정말 맛있게 잘하는 집이 있다고 추천하자 현주엽은 "강원도는 한우가 좋은데"라고 답했는데요. 이에 심영순은 고기만 먹으면 죽는다고 독설을 날리기도 했습니다.

 

최근 현주엽 감독은 자신이 애지중지하던 김종규 선수가 타 구단으로 보내며 김종규와 결별하기도 했는데요. 현주엽이 김종규의 녹취록을 공개하면서 엄청난 논란이 되기도 했었죠.

 

그런데 방송에서는 또 김종규와 초밥 먹방을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사이좋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현주엽은 현재 창원 LG의 감독을 맡고 있는데요. 연봉과 계약기간은 비공개로 밝히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만, 일각에서는 최고의 활약을 펼쳤던 만큼 현주엽 감독의 대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주엽은 한때 이혼 루머가 돌기도 했었는데요. 가정사에 전혀 문제가 없으며 지금도 아내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현주엽과 부인 박상현씨 사이에는 두 명의 아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